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송재림 하늘의 별이 되다..

by 해츄 2024. 11. 1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해츄입니다.
오늘은 슬픈 소식을 전해드릴까해요..

1985년 2월18일 ~ 2024년 11월12일
향년 39세 배우 송재림..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우씨왕후' 등에 출연한 배우 송재림(39)이 사망하셨습니다.

12일 서울 성동경찰서에 따르면 송재림은
이날 낮 12시 30분께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는데요.


점심을 하기로 사전에 약속했던 친구가 송재림의 거주지에 방문했다가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말했고,
현장에서는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족 측은 연합뉴스에 "가족들끼리 작게 장례식을 치르고 싶다"며 정확한 사인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한 고인은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왕의 곁을 지키는 과묵한 무사 김제운 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저도 좋아했습니다...)


2014년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 라쿠텐 비키에서 공개된 시리즈 '피타는 연애'에 출연하여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올해 2월에는 연극 '와이프'와 지난 달 폐막한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무대에도 올랐습니다.


활발한 작품활동을 해왔던 송재림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많은 누리꾼들이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갑작스러워서 믿기지 않는다", "아직 젊은데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
특히 송재림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프로필에는 '긴 여행 시작'이란 글귀가 적혀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빈소는 서울 여의도 성모병원 장례식장 2호실. 발인은 14일..

반응형
LIST